본문 바로가기
스타

아이유 키 나이 다리(각선미)

by abc321 2020. 10. 3.
가수 아이유(이지은) 프로필 키

 

아이유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28세. 키는 161cm입니다. 2008년에 데뷔항 어느덧 12년차 가수입니다. 소속사는 이담 엔터테인먼트이고 히트곡에는 너와 나, 부, 블루밍, 금요일에 만나요, 밤편지, 팔레트, 좋은날, 너의 의미, 분홍신, 잔소리 등 많은 곡들이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유는 가수 중에서 각선미가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무대 의상이나 행사에서의 모습을 보면 더욱 돋보이게 신경을 쓰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여성 솔로 가수입니다. 개성을 갖춘 타고난 목소리와 시대를 선도해나가는 작사,작곡능력으로 2010년대 가장 성공한 대한민국 가수 중 하나가 되었죠. 20대의 어린 나이에 가요계를 독주하고 있는 현재진행형 레전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만능형 가수라는 평가를 받으며, 2010년 잔소리와 좋은 날로 부흥한 이후 10년째 가요계 정상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며 롱런하고 있습니다.

 

 

 

 

 

정신없는 두 사람의 케미 폭발에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아이유는 "이효리 선배님을 너무나 좋아한다. 다들 이효리 선배와 이야기 나누고 싶어할 것이다"라고 했다. 처음 맡은 앨범에서는 저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 개인적인 이야기가 많았거든요. 그런데 이번 팔레트라는 정규앨범에서는 저뿐만 아니고 제 주변을 형성하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 존경한다는 뮤지션은 바로 정재일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작업 이후 처음 만났다. 소셜라이브에서 "오늘은 오래 있지 못할 것 같다. 아이유가 나랑 사진을 찍기 위해 대기 중이다"며 서둘러 빠져나가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기실 의자에 앉아 "링거 링거 링거 좀 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절친 유인나가 대기실로 들어왔다. 유인나는 편안한 의상에 마스크를 쓰고 등장했다.

 

댓글

태그

남지현 프로필 이하늬 프로필 배우 김혜준 효민 프로필 이영애 정호영 부부 인교진 나이 써니 프로필 나이 정찬민 국회의원 프로필 아나운서 강지영 프로필 황의조 선수 프로필 엄지인 프로필 배준영 의원 프로필 윤희숙 국회의원 프로필 안소미 프로필 전도연 프로필 가수 백아연 프로필 조인성 키 써니 이름 최춘식 프로필 소이현 프로필 송석준 국회의원 프로필 신세경 프로필 국회의원 김미애 프로필 이경영 프로필 배우 김선호 프로필 유튜버 free지아 민우혁 이세미 프로필 사나 나이 국회의원 김두관 프로필 김지수 드라마